작성일
2021.06.01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1326

신한대 태권도교육연구원, 태권도교육융합전공 “사단법인 대한특전무술협회 MOU 체결”- MOU 체결을 통한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연계 방향 모색 -

신한대 태권도교육연구원, 태권도교육융합전공

사단법인 대한특전무술협회 MOU 체결

- MOU 체결을 통한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연계 방향 모색 -



□ 신한대학교 태권도교육원구원, 태권도교육융합전공과 사단법인 대한특전무술협회는 지난, 2021.05.24.(월) 의정부캠퍼스 은혜관 세미나실에서 태권도교육연구원 최상진 원장, 최명수 부원장, 태권도교육융합전공 권경상 주임교수, 이정아 교수 사단법인 대한특전무술협회 최상준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간 협력과 발전을 위해 올바른 태권도문화 정착과 발전을 위하여 MOU를 체결하고, 활발한 교류에 나선다.


□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활성화, 홍보에 적극 협력하고 상호 간의 공동이익 증진을 목표로 자격증취득, 지도자연수, 대회 및 세미나 등의 행사 유치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 밖에 상호 간의 협의를 통한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 MOU 체결식을 통해 본교에서 주관하여 특전무술 지도자 연수 시행 시 주관단체에 대해 소정의 발전기금을 환원하며, 국가 등록 민간자격증 발급 등 취업과 연계하여 학생들이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 태권도교육연구원 최상진 원장은 본 MOU 체결식을 통해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연계 프로그램 등을 활성화하여 협회 및 본교의 발전의 발판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이번 MOU 체결식은 코로나19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행사를 간소화하여 진행하였으며, 20인 이하, 발열 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신한대학교 태권도교육원구원, 태권도교육융합전공과 사단법인 대한특전무술협회 MOU 체결식 진행 사진 / [사진-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